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079
오늘 1지망 회사 최종합격 문자 받고
너무 기뻐서 제일 먼저 남친한테 전화했거든
근데 남친 첫마디가
"나보다 연봉 높겠네"
축하한다는 말보다 그게 먼저 나옴
순간 너무 당황해서 아무 말도 못 했음
기쁜 소식 전하려고 전화했는데
찬물 한 바가지 맞은 느낌이랄까
나중에 축하한다고 하긴 했는데
첫 마디가 너무 강렬해서 기억이 잘 안 남ㅋㅋ
이거 그냥 넘기면 되는 건지
아니면 좀 서운한 게 맞는 건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1지망 회사 붙었다고 남친한테 전화했더니 들은 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