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4093
안녕하세요. 현재 인가경라인 컴공에 재학하고 있는 3학년 학생입니다. 주위에 친구들은 다 자기가 하고 싶은 진로를 명확히 정하고 그 부분을 중심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데 저는 아직 저의 진로를 정하지 못했어요. 어떤 식으로 진로를 정해야 할지, 이 길이 나랑 맞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어떻게 진로를 정할 수 있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열심히말고잘하자
신고글컴공 3학년 진로 정하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