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130
이거 커뮤에서 어떤 사람이 오늘 코스피 주식 하락 사진 올렸는데
남 얘기 같지가 않아ㅠㅠㅠ
오늘 장 열자마자 반도체 섹터 다 같이 폭락함
삼전이고 하닉이고 전부 빨간불인데
알고 보니 마이크론 실적이 예상보다 안 좋게 나왔다는 게 원인이라고...
커뮤 보면 "하루아침에 -1300만원" 이런 글들 올라오고 있고
하닉 290에 산 사람들 어떡하냐는 글도 난리남
내 주식도 녹는 중이야,,,,,,,,,,다들 괜찮니.,..?
이거 기다리면 오르려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오늘 코스피 주식 하락...이거 맞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