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오늘 코스피 주식 하락...이거 맞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130

 

이거 커뮤에서 어떤 사람이 오늘 코스피 주식 하락 사진 올렸는데

남 얘기 같지가 않아ㅠㅠㅠ

 

 

 

오늘 장 열자마자 반도체 섹터 다 같이 폭락함

삼전이고 하닉이고 전부 빨간불인데

알고 보니 마이크론 실적이 예상보다 안 좋게 나왔다는 게 원인이라고...

커뮤 보면 "하루아침에 -1300만원" 이런 글들 올라오고 있고

하닉 290에 산 사람들 어떡하냐는 글도 난리남

 

내 주식도 녹는 중이야,,,,,,,,,,다들 괜찮니.,..?
이거 기다리면 오르려나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