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4196
화학공학과 졸업 예정인데 대기업 구매 직무에 관심이 생겼거든요
구매 직무가 이공계 전공 지식을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건지
아니면 문과 출신이 더 유리한 직무인 건지 모르겠어서요
이공계 출신으로 구매 직무 가신 선배님들 어떻게 준비하셨는지 듣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에브리데이팝핀
신고글이공계 출신인데 구매 직무 가는 게 현실적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