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4250
안녕하세요, 4학년 2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번 여름방학부터 본격적으로 취업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제 스펙이 어느정도 되는지 몰라서 부끄럽지만 여쭤봅니다.
지방 사립대 / 학점 3.8 / 학생회 홍보 실장 - 국장, 학생회장 (총 3년) / 학과 홍보영상 제작 (2회) / 공기업 인턴 1회
자격증 : GTQ, 컴활 1급, 한능검 1급
어학 점수 : 없음 (준비 중)
대외활동 : 없음
저의 스펙이 어느정도 되는지, 그리고 뭐가 부족한지, 이번 여름방학에 어떤 부분 보강하면 좋을지 현실적으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신고하기
작성자권가0
신고글스펙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