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학점과 실습 중에 뭘 선택할지 고민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4397

안녕하세요! 4학년 1학기 끝내고 현재 막학기만 남겨둔 상태입니다 2학기 때 현장실습을 지원하고자 하는데 만약 현장실습을 하게 되면 학점 인정은 되지만 학점을 올릴 수는 없게 됩니다

그래도 보통 문과는 최소 3.5 이상은 되어야한다고 하는데 저는 지금 아슬아슬한 상태라 실습을 할지 2학기 때 학점을 올릴지 고민이 되네요 ㅠㅠ 그리고 연계 기업은 대부분 중소이긴 합니다...! 그래도 요즘 실무 경험이 중요한 만큼 현장 실습을 도전하는 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