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460
4-1와서 인턴 서류 마구 넣고 집중하다가 이번학기 학점 나락감.. 물론 이것도 핑계고 내 잘못이겠지.. 3.87이였는데 3.82로 바뀌게 생김 진짜 눈물나고 직무와 연관있는 과목들이 나락간거라 면접때도 털리겠지? 어카냐 진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원래 총학점 3.87인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