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전자공 2학년 여름방학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44563

현재 지거국에 재학 중인 전자공 2학년입니다. 여태까지 해놓은건 토익 780점, idec 수강 밖에 없는데요, 이번 여름방학 때 무엇을 해놓으면 좋을지 막막해서 글을 써봅니다. 대학원 생각은 있어서 3학년때 학부연구생을 지원해볼 것 같긴한데, 이것만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요...대외활동을 열심히 찾아보고 있긴 하나, 어떤 대외활동을 해야할지도 잘 모르겠습니다ㅠ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