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남친이 “골랐다”는 표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645

저번에 남친이랑 사진 찍고 같이 보다가

내가 잘 나온 사진이 있었는데 남친이 그걸 보면서

그럼그럼 누가 골랐는데 예쁘네

이렇게 말하는거야

 

뭔가 골랐다는 어감이 조금 좋게 느껴지지는 않아서 그런 표현 싫다고 말했었거든

 

근데 며칠전에 내가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신호등에 서있는데 외국인 여자 관광객들이 지나가면서 나한테 예쁘다해줘서 

남친한테 자랑하듯 외국인이 나 예쁘다해줬다ㅎㅎ 이랬는데

거기서 남친이 또 누가 골랐는데 이러는거야

 

남자들한텐 저 표현이 그냥 장난스러운 칭찬이야?

나는 내가 물건 취급ㅂ받는 느낌도 들고, 서로 좋아서 만나는건데 자기가 쉽게 픽한 느낌도 들고ㅠㅠ

하지말라했는 표현인데 이 상황 말고도 여러번 반복하는 것도 싫다

내가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건가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