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4679
안녕하세요
중견, 대기업 회계/재무 직무로 취업하고 싶은데 어떤 스펙을 더 쌓아야 하는지 몰라 글 올립니다
02 국숭세단 경영학과 3.75/4.5
어학: 토스 al
자격증: 전산세무 2급 (현재 재경관리사와 컴활 공부중입니다)
활동: 학생회 예산관리, LH 현장실습 4개월, 한학기 교환학생
현재 스펙은 이정도 입니다
회계재무 직무 관련 경험이 없는데, 해당 직무로 중소기업(외감) 정규직 vs 중견기업 인턴 중 어떤걸 더 추천하시나요?
해당 직무는 경력이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부가세 알바도 도움이 될까요?
방향성을 잡지 못해 여쭤봅니다ㅜㅜ
신고하기
작성자hyeonseo12
신고글회계/재무 직무 취업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