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4691
30분~60분 면접이었는데 23분 정도 했어ㅠ
내게 더 궁금한게 없던걸까..걍 맘 놓는게 낫겠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ㅠ인턴면접 시간 못채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30분~60분 면접이었는데 23분 정도 했어ㅠ
내게 더 궁금한게 없던걸까..걍 맘 놓는게 낫겠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