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4692
안녕하세요. 사실 지난주에 면접 본 중견 최종합격이라고 방금 유선 전화왔는데요 7/6부터 입사가능하다 식으로 연락왔어요
근데 해당 회사가 어느 취업 플랫폼 에서 리뷰 평 2.2나 되고 전반적으로 급여 복지 사내문화 등 면에서 평 진짜 최악이다 말나오면서 좋지않던데 그래서 입사 포기할까 고민했어요..
혹시 최종합격했는데 입사 포기하고 더 나은 곳들 계속 입사지원 도전해보고 찾는 사람들도 많나요?
그런데 만약 입사 포기한다면 인사담당자님께 유선전화로 어떤 멘트로 전달드리는게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지륭
신고글최종합격 후 입사 포기 하는 분들 많나요? 멘트는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