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029
했던 활동들 핵심적으로 작성하고 , 지원하는 기업에 맞춰 ~한 점을 기여하겠습니다. 이런 포부? 도 작성해야하나 아니면 그냥 느낀점, 배운점까지만 쓰면 되나?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겠다 ㅠㅠㅠ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포트폴리오 만들어보신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했던 활동들 핵심적으로 작성하고 , 지원하는 기업에 맞춰 ~한 점을 기여하겠습니다. 이런 포부? 도 작성해야하나 아니면 그냥 느낀점, 배운점까지만 쓰면 되나?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겠다 ㅠㅠㅠ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