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연장 안하고 생퇴사후 취준 vs 연장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45073

중견기업에서 근무하는데 업종 특성상 저녁 근무가 생길 수 밖에 없는 구조인것 같아요. 근데 인턴도 야근시키고 하루에 11시간 정도 근무하게 되는 경우도 많아요. 사내 분위기가 좋은 편도 아니고, 업무도 배우는게 큰 것 같지 않은데 당장 돈걱정이랑 공백기 불안때문에 관두지 못하도 있어요. 

하반기에 집중하려면 그만두는게 맞겠죠..?

졸업생 25살 여자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