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095
취업스터디 (면접, 자소서, 기타 등등) 무조건 하시나요?
하반기 신입 지원 예정인데 보통 하는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마케팅 직무 취준하시는 분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취업스터디 (면접, 자소서, 기타 등등) 무조건 하시나요?
하반기 신입 지원 예정인데 보통 하는지 궁금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