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5290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저는 현재 3학년을 끝내고 휴학 중인 학생입니다 휴학을 진행하며 토익, 컴활, 전공 관련 자격증 등 자격증 공부를 진행하는 중입니다 이외에 링커리어를 자주 보며 공기업에 취업하고 싶다는 목표를 가졌고, 추후 여행사나 항공사 같은 사기업도 생각 중입니다
대학생으로서 1년을 앞두고 있고 저와 같은 학생들에게 휴학 기간 내에 자격증 취득 외에 또 뭘 하는 걸 추천하시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웅냥웅냉
신고글휴학 기간 동안 뭘 하면 좋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