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498
경력 9년차 삼성전자 메모리 직원도 신입으로 쓴다 그러네... 이런 사람들이 한 뭉텅인데 막 대학 나온 대학생이 어떻게 경쟁하냐구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쌰갈 ㅡ.ㅡ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제 하닉 갈 생각 못하겠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경력 9년차 삼성전자 메모리 직원도 신입으로 쓴다 그러네... 이런 사람들이 한 뭉텅인데 막 대학 나온 대학생이 어떻게 경쟁하냐구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쌰갈 ㅡ.ㅡ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