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27살 예체능 스펙 및 진로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5699

안녕하세요.

 

진로 조언 듣고자 글 올립니다.

 

만27살 여성

국숭세단 순수계열 예체능

학점 4.28/4.5 (전액 장학 및 성적우수)

영국 교환학생 1학기 파견

컴활 1급

G-TELP 79점

 

시단위 공기업 기간제 8개월

코스닥 상장 제조업 총무 및 ERP관련 사무직 재직 중입니다.

 

현재 연봉 3200인데, 연봉이 만족스럽지 않아 좀 고민이 됩니다.

 

다음 선택지 중 괜찮은 거 골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연봉이 적어도 지금 직무 살려 일하고 이직을 하는게 좋을 지. 이직이 가능하다면 회사규모를 어디까지 생각해볼 수 있고 경력을 얼만큼 쌓는게 좋을까요?
  2. 지금 회사 다니며 공기업 준비를 하고 이직하는게 좋을지.
  3. 아니면... 제가 취준을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서...일을 관두고 취준에만 전념하는게 좋을지

다른 의견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