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인턴만 계속 하는 사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717

이런 사람 있음? 도저히 정규직은 경력 우대 + 스펙 미달로 안되는 것 같고... 인턴은 아무래도 유사 직무 경험이 있으니까 좀 유리한 느낌인데 ㅠ

 

계속 인턴만 넣고 있으니 부모님 눈치도 보이고 익숙해질 법하면 기간 만료로 나와야하는 상황도 싫고

눈을 낮추면 해결?ㅠㅠ근데 솔직히 요새 좋소도 정규직으로 안뽑지않음? 인건비 아끼려고 인턴이나 기간제 쓰지

 

인턴 = 일을 배우는 사람 X

그냥 싸게 시다 부릴 수 있는 사회초년생;;

 

주변 사례들 보니 애초에 전환시켜줄 생각도 딱히 없는 것 같은데 일단 전환형 써놓는 곳도 있고 ㅋㅋㅋㅋ지원 많이 하니까

 

STAR 경험정리고 포폴이고 뭐고 이미 취준생들 다 똑같이 잘하니까 걍 갑갑하다🤦 취준에도 고인물이 너무많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