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5725
일경험 면접 이번주수~목 줌인데 볼거냐고 월요일에 전화와서 본다햇는데 그리고 아직까지 연락이 없어요당일에 연락와서 면접 보시도 하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면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일경험 면접 이번주수~목 줌인데 볼거냐고 월요일에 전화와서 본다햇는데 그리고 아직까지 연락이 없어요당일에 연락와서 면접 보시도 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