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024
본인 수능 영어 3등급이였고
지금 거의 4년 째 영어를 안해서 그런데 서울권 괜찮은 학원 추천 좀 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서울권 오픽 학원 추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본인 수능 영어 3등급이였고
지금 거의 4년 째 영어를 안해서 그런데 서울권 괜찮은 학원 추천 좀 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