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088
비전공자인데,, 요즘 실기 점점 더 어려워진다며,, 양심 없긴 해
일단 신청이라도 해둘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정처기 실기 공부했던 사람 잇어? 한달 컷 가능일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비전공자인데,, 요즘 실기 점점 더 어려워진다며,, 양심 없긴 해
일단 신청이라도 해둘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