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297
스마트폰 취미 게임 등등 다 끊고 폴더폰 쓰면서 절대 안 쉬거나 한달에 하루정도만 놀고...입시는 이렇게 해도 하나도 안 지쳤어서 이렇게 독하게 다시 해보고 싶은데,성인되고 세상에 재밌는게 얼마나 많은지 알게 되니까 정신병 올거같음. 또 입시는 성공하면 대학생 돼서 자유롭게 살 수 있는데 취준은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돈 벌기 위해 하는거라 의욕도 없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 입시처럼 하는 사람들 있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