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SK하이닉스

모든 직무

이력서 관련 질문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6376

안녕하세요. 지원서 작성 중 궁금한 점이 생겨 여쭤봅니다. 교육 수료증을 자격/면허란에 기재했는데, 수료증은 국가공인 자격증이 아니라 자격란보다 학내외 활동란이나 경험란에 기재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수료증류는 자격/면허란, 학내외 활동란, 경험란 중 어느 곳에 기재하는 것이 더 적절할까요? 

ex) 심폐소생술 교육수료증 등등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