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6383
안녕하세요
1년차 신입사원 입니다
현재 국내 ncp MSP업무를 수행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 벤더보다 aws등의 해외 벤더의 점유율이 더 높은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고민중에 어느덧 1년이 흘렀네요
그 사이에 배운 것도, 앞으로 배울것도 많이 있는데
해당 벤더를 깊게 공부를 해야할까요 혹은
조금 더 경력을 쌓고 다른 벤더로 새롭게 시작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현 직장은 연봉은 조금 아쉽지만 다닐만한 정도입니다.
고민되어 문의 남깁니다.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깜장콩123
신고글클라우드 MSP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