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537
다들 얼마 목표로 생각하고 평단 몇쯤 탑승함?
난 좀 부끄럽긴 한데 평단은 255고... 많이 길게 보고 있음
하이닉스 때문에 매일 일희일비하면서 살고있어서(그래도 당연히 더 오를거라고 생각하고 패닉셀 안함)
하이닉스 주주들 근황 궁금해서 물어봄ㅋㅋㅋㅋㅋ 내일 아침이 두렵다... 어제까진 정말 행복했는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하이닉스 주주들 들어와보셈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