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46567
대외활동이라하면 어떤게 있나요? 조금 막막해서 물어봅니다. 어떤걸 해보는게 좋나요? 전전이라 반도체쪽이나 방산쪽으로 취업할 생각이긴해요. 그리고 1학년 여름방학 때 기준으로도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6학번 이과인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대외활동이라하면 어떤게 있나요? 조금 막막해서 물어봅니다. 어떤걸 해보는게 좋나요? 전전이라 반도체쪽이나 방산쪽으로 취업할 생각이긴해요. 그리고 1학년 여름방학 때 기준으로도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