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46570
학교: sky중 ky 경영학과 / 외교 분야 연계전공
경력: 스타트업 인턴 3개월, 연구직 인턴 6개월
어학: 토스 al, 오픽 ih
학회/동아리: 경제학회 1년
공모전: 연구 프로젝트 최우수상 1회
대외활동: 교육봉사 1년
1학기 때는 해외영업, 사업개발, 경영지원 다양하게 썼는데 서류가 거의 멸망이었습니다
하반기 준비하기 전에 어떤 걸 더 채우면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여름방학 동안 인턴 경험 1회, 오픽 al로 올리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자격증도 하면 유의미하게 스펙업이 될까요? (국제무역사, adsp 등..)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02년생 여자 스펙 평가 부탁드려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