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659
계절 현장실습 출근 전인데, 1박2일 워크샵 참여 여부 물어보셔서 답장 전달해야하는 상황입니다..
혹시 직장인분들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러요ㅠ 참고로 공공기관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워크샵 질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계절 현장실습 출근 전인데, 1박2일 워크샵 참여 여부 물어보셔서 답장 전달해야하는 상황입니다..
혹시 직장인분들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러요ㅠ 참고로 공공기관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