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6859
내 남친은 운동선수라서 취준을 따로 안하거든.. 근데 난 지금 취준생이고..
암튼 난 올해 졸업하고 취준인데 남친은 이제 취준이 아니고 바로 취업을 하니까 데이트나 시간 쓰는 거 자체에 계속
묘하게 충돌이 생기고, 잘 이해도 못 하는 거 같은데.. ㄹㅇ 현실인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추ㅣ준생과 취준이 아닌 사람과의 만남은 진짜 어렵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