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022
스카다니는중인데 내가 나가는 문 열때마다 남자애 두명이서 낄낄거리면서 웃고 내가 나머지 짐 들고 다시 나왔을때도 눈마주쳤는데 지나가는지 안지나갔는지 남자애 하나가 고개 돌리면서 휙휙 확인하고 또 낄낄거려서 기분나쁜데 이거 스터디카페 사장님한테 연락 해도 될까? 내가 직접 할려니 애들이 조롱할것만 같아서 ㅜ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스카다니는중인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