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금융권 IT 희망하는데 관련 경험 없어도 되나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040

금융권 IT를 희망하는데 관련 경험이 있어야 할 거 같아서 은행 체험형 인턴을 넣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턴도 족족 떨어지고 붙으려면 금융 관련 경험이 필요한 거 같은데...

 

다들 어디서 금융 관련 경험을 하시나요?.. 아니면 관련 경험이 없어도 괜찮은건가요?

제가 자소서를 못 적었거나 다른 경험이 부족한걸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