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7051
안녕하세요 기계공학 전공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번 방학부터 기회가 돼서 학부연수생 연구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주제는 기계 가공에서 연삭 절삭 이런 부분인 거 같습니다.
고민이 되는 부분은, 연구 내용의 최종적인 결론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로봇팔이랑 cnc 공작기계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 지 입니다. 두 가지 모두 많이 사용이 되겠지만, 둘 중에 어떤 것이 실제 회사에서 보편적으로 사용이 더 많이 되는지, 그리고 어떤 것에 대한 연구를 해야 취업(자소서 작성이나 회사에서 평가하기에)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 등등에 관해서 질문 드려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파밥팝
신고글학연생 연구 내용 관련 질문 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