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292
서울경기권 외 지방살고 솔직히 서울 살고싶은 마음도 없는데 하고싶은 일자리는 죄다 서울이야 뭔지알지
월세+생활비하면 닭장같은 집에서 겨우 먹고살아도 월급 반이 날아갈텐데... 진짜 너무 속상하다
다들 그래도 서울로 갈거야? 공기업 지망도 아니라서ㅜ 하 진짜 너무 그냥 속상해 물론 붙는게 문제인건 아는데... 붙을수있을지 고민이 아니라 이런고민부터 해야된다는게 너무 슬퍼그냥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지방 취준생들아 다들 서울 취업할거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