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47306
안녕하세요. 이번에 일본 기업 채용전환형 인턴에 합격했는데 전환율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채용전환형 인턴이지만 정해진 기간동안 열심히 해도 정규직 전환에서 떨어지거나 탈락하는 경우도 많은데 실제로 그런지 궁금합니다.
만약에 떨어진다면 이 인턴 경험을 경력으로 사용할 수는 있는지, 이후 취준생이 다시 되면 안 좋게 적용할지 걱정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일본 종합상사의 사업 개발이나 시장 조사를 맡게 됬는데 어떤 분위기인지, 어떤 점을 조심해야 할지 알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친절한망고스틴
신고글채용전환형 인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