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sk/6147345
제가 상반기 면접에서 탈락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제 스펙과 SKCT 성적이 조금 부족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SKCT를 더 공부해서 85개 이상 푸는 수준으로 올리고 정답률도 올릴까 하는데, SKCT를 잘 보면 최종 면접 결과에도 영향을 미칠까요?그리고 a!sk는 어떨지도 궁금합니다.
크게 영향이 없고 단순히 최종 면접을 가기 위한 관문이라면 SKCT를 너무 공부하기보다는 경험을 더 중점적으로 쌓는 것이 유리할 거라 생각되어 어떤 전략이 좋을지 질문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MANTEL
신고글SKCT결과와 A!SK결과가 최종면접에서도 영향을 미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