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47346
너무 고민돼요 ㅠㅠ
솔루션 영업 쪽 입니다.
1번: 나빼고 팀에 다 남자+ 신입은 나밖에 없는듯 (면접에서 적응을 잘할수있을지 걱정함) / 회사 규모는 작으나 매출 탄탄하고 이미 거래중인 대형 고객사 많음
신입으로써 공부 보단 실전 바로 투입 시킬듯 ?
*그리고 아웃바운드나 전화같은거 많이 시킬둣 ??
연봉이 2보다 높을듯 사람인에 보니까
그리고 이직할때 좀더 좋아보임 미래에
2번 : 어떤 그룹이 인수한 회사여서 이름은 유명하나 모회사에 비해 이계열사는 회사자체 매출이 약함 (뚜렷한 캐시카우 없어보임) 1번 회사의 1/4 매출
팀에 여자 + 또래나 신입존재
근데 솔루션이 좀 유망한 기술이 아닌것 같기도 함
근데 차근차근 솔루션 공부 시킬듯?
* 근데 잡플이나 블라보면 사람자른다 이러는데 이정도 그룹계열사에서 가능한 일이에요?
연봉은 1이높을것으로 예상(사람인에서는 연벙 많이 차이나봤자 500안으로 차이날듯 )
신입으로 들어가면 어디루 가는게 맞을지 ㅠ
미치겟아야 ㅜㅜㅠㅜㅜ 못고르겟어요 ….
저는 연봉만 중시하지는 않습니다
팀분위기 + 제가 잘 배울수있는지
열심히 다니고싶은 회사일지 이런게 더 중요해요 ㅠㅠ
그리고 미래에도 다릉회사도 가고 할스잇엇으면 좋겟구
아직 신입이라 제 판단력이 너무 암즇은것 같아서 결정하기
힘들어요
투표부탁합니다 ㅠㅠ 선배님들 !!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eo0
신고글신입 어디 회사갈지 봐주세요 선배님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