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47365
지금 IT쪽(세부적으로 치자면 데이터분석)으로 진로를 잡고 있는데, 이번 방학부터 대외활동을 해보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대외활동이 데부분 마케팅/디자인 이쪽으로 치중되어있는게 많더라고....
그러면 이공계열/IT쪽은 대외활동은 보통 어떤거로 해?
아니면 대외활동을 안하고 부트캠프/프로젝트/공모전 이쪽으로 스펙이나 경험을 많이 쌓는거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IT/이공계열쪽은 대외활동 보통 어떤거 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