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IT/이공계열쪽은 대외활동 보통 어떤거 해?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47365

지금 IT쪽(세부적으로 치자면 데이터분석)으로 진로를 잡고 있는데, 이번 방학부터 대외활동을 해보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대외활동이 데부분 마케팅/디자인 이쪽으로 치중되어있는게 많더라고....
그러면 이공계열/IT쪽은 대외활동은 보통 어떤거로 해?

아니면 대외활동을 안하고 부트캠프/프로젝트/공모전 이쪽으로 스펙이나 경험을 많이 쌓는거야?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