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699
친구 없는 애랑 같이 놀고 한 이유가 생기부 스펙으로 쓰려고 ;;;
적응 어려운 친구 도와줬다 이런 식으로 스펙으로 써먹는게 말이되냐
그리고 3일 지나니까 바로 바쁘다 런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우정을 생기부 스펙으로 쓴 친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친구 없는 애랑 같이 놀고 한 이유가 생기부 스펙으로 쓰려고 ;;;
적응 어려운 친구 도와줬다 이런 식으로 스펙으로 써먹는게 말이되냐
그리고 3일 지나니까 바로 바쁘다 런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