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7759
하반기에 엄청 준비해서 갈땐 하닉 면떨
상반기 이미 타 대기업 다니는중이라 면접준비 전날 그냥 자소서 한번 읽고간게 전부인데
운좋게 반도체질문 하나도 안받고 인성질문+현회사질문만 받고 낭낭하게 합격
참고로 작년 하반기엔 공정관련 질문만 30분 내내 받아서 탈탈 털림
면접은 운이다 ㅋㅋㅋㅋ ㄹㅇ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아무리봐도 취업은 운이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