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48045
안녕하세요 올해 하반기, 내년 상반기 SOC 기업들(LH, SH, GH, 한수원, 한전, 코레일) 공기업 지원하려고 합니다.
건축학 전공
자격증 : 건축 기사, 한국사 1급,
어학성적 : 오픽 IH
인턴 : 건축사사무소 현장실습 1개월,
수상 경력 5회 [공모전2, 교내 대회1, 학술 대회2]
대외 활동 4회 [학생회, 학부연구생, 동아리 창립 멤버, 교내 대회]
어학 연수 1회
아마 다음달 중으로 건안기랑, 컴활 1급 딸 것 같고, NCS랑, 전공은 아직 시작 안했습니다.
관련 직무 경험이 부족해서 정성 역량이 떨어지는 것 같은데 인턴을 병행해야할까요..
아니면 NCS/전공에 올인하는게 나을까요 (학부시절 했던 대외활동으로 정성 평가에서 커버가 될까요..)
갑자기 올해 공기업을 준비하게 돼서 혼자 하다보니 갈피를 못 잡겠어서 글 올립니다ㅜ
신고하기
작성자텅텅구리
신고글안녕하세요 인턴 경험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