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053
4학년이라 학점 복구는 불가능
다른 스펙으로 커버 되려나
교내 공모전 몇번 수상한 건 있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연대 학점 2.8인데 대기업 어려울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4학년이라 학점 복구는 불가능
다른 스펙으로 커버 되려나
교내 공모전 몇번 수상한 건 있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