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075
너무 힘들다....결국 3개월동안 아무것도 안한 사람이 되어버렸네 최탈 5-6번씩 한사람들 도대체 멘탈 어떻게 버티는거야 난 첫번째인데도 하루종일 미치겠던데 진짜 대기업가기 너무 어렵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겹 최탈하니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너무 힘들다....결국 3개월동안 아무것도 안한 사람이 되어버렸네 최탈 5-6번씩 한사람들 도대체 멘탈 어떻게 버티는거야 난 첫번째인데도 하루종일 미치겠던데 진짜 대기업가기 너무 어렵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