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48136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중위권학교에서 반도체를 전공중인 3학년입니다
3-1학기 성적이 나왔는데 3.6/4.5 나왔습니다....
전체평균은 4.1/4.5 이고 전공평점은 3.98/4.5 입니다
그동안 높은 성적을 유지해와서 지금 큰 충격을 받았는데 기업입장에서
학점이 갑자기 하락하게 되면 마이너스 요인이 있을까요? 지난학기까지 4.2~3을 유지하다가 떨어져서 너무 큰 충격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semicon22
신고글학점 급 하락에 대한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