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적성/필기 합격 후기

[KB국민카드] 2024 하반기 신입 필기 후기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written_test/6148145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탈후기로 찾아뵙습니다 ^^ ㅋ

필기는 맨날 탈락하는 저에요~

이제 그냥 대기업 포기하고 중소갈 생각입니다 흑흑

 더이상 하고 싶지 않아요~~

 

-

 

사람 귀찮게 ai랑 필기를 둘다 봤습니다

 

 

역검은 뭐 똑같습니다 잡다꺼에요

특수한 면접질문 없이 그냥 잡다 기출질문 나왔고

게임부분에서는 마법약이랑 고양이 위치 기억하는거 

빼고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시험은 ncs형식이었습니다

목동고에서 봤어요 

시험은 일반적인 대기업 인적성보다는 훨씬 쉬운 편이었습니다

혹시 탈락한 주제에 쉽다고 나불대는게

 우숩다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전 그냥 객관적인 난이도를 말씀 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제가 필기를 잘 못푸는거랑 별개로

금융권 인적성치고 쉬운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찍으면 안되는건줄 알고 그냥 냈는데

찍어도 되는거 엿나보더라구요~ 정확히는 모름

문제 유형은 뭐 아시다시피

언어/자료해석/응용수학

자원관리/문제해결같은 전형적인 ncs문제였습니다

 

-

 

대겹 중겹 서류 써봤자 맨날 탈락하기만하고

필기도 탈락하고

면접도 탈락하고 

이제 걍 짜증나서 중소갈라고요 ㅋ

취준 그만하고싶음 진심으로

저의 마지막 필기 경험이 될 예정~

여러분은 취뽀하고 돈 많이버세요~ㅎㅎ

 

인터뷰 - 달마루 님

https://blog.naver.com/lunar_ridge/223634208489

🎯KB국민카드 공고 보러가기

🎯현재 모집중인 신입 공고 보러가기

🎯신입 면접 후기 보러 가기

🎯신입 합격 자기소개서 보러가기

 

🌱대학생고민방

🌱취업/문과 고민방

🌱SK멘토질문방

🌱LG멘토질문방

🌱취업/이과고민방

🌱직장인고민방

🌱삼성멘토질문방

🌱현대멘토질문방

삼성전자 면접관, 현대자동차 인사담당자 등 원하는 멘토를 선택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글은 링커리어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해당 게시글에 포함된 내용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및 비하, 욕설이 담긴 댓글을 남길 시 무통보 활동정지 및 탈퇴 처리됩니다.

본 사이트의 합격수기 및 자료들을 무단 복제, 배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법 제 97조의 저작재산권침해죄에 해당하며,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