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185
하이닉스 직원분이 성과급 받고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셨다는데
진짜 대단한듯
나는 내가 먹고 노는데 다 쓸거같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너네도 성과급 받으면 1억 기부할 수 잇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하이닉스 직원분이 성과급 받고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셨다는데
진짜 대단한듯
나는 내가 먹고 노는데 다 쓸거같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