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531
나 대외활동, 인턴, 수상경력 아예없고
학점 2점대 / 자연계열 / 자격증0개 인데
첫트만에 운좋게 서류 붙어서 면접다녀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기은턴은 진짜 스펙 안 보는듯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나 대외활동, 인턴, 수상경력 아예없고
학점 2점대 / 자연계열 / 자격증0개 인데
첫트만에 운좋게 서류 붙어서 면접다녀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