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556
엔하이픈 제이크고 어릴 때 외국 나갔다 와서 맞춤법 당연히 실수할 수 있다고 봐
친구가 계속 놀리는데... 외국!!! 나갔다 왔고 잘생겼잖아
그럼 맞춤법 이래도 괜찮지 않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맞춤법 이런 사람이랑 사귀기 가능? 급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엔하이픈 제이크고 어릴 때 외국 나갔다 와서 맞춤법 당연히 실수할 수 있다고 봐
친구가 계속 놀리는데... 외국!!! 나갔다 왔고 잘생겼잖아
그럼 맞춤법 이래도 괜찮지 않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