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581
오늘 같이 걷다가 옷을 좀 특이하게 입은 사람이 있어서
저사람 옷 개웃기다고 귀에다 말했는데
외모평가좀 그만하라고 니가 뭔상관임?
이러면서 무안주는데
너무 과민한거같지않냐?
내가 뭔 외모를 평가한것도 아니고 옷보고 특이하다 한건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외모평가 하지말라고 친구가 개화내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