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48910
4-1 이제 끝나고 월요일에 처음으로 인턴 면접 봤는데 스스로 답변 너무 못하고 면접관이 얘 뭐지하던 그 눈빛이랑... 모든 게 계속 기억나ㅜㅜ
원래 첫 인턴 면접은 다 이런가ㅜ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면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4-1 이제 끝나고 월요일에 처음으로 인턴 면접 봤는데 스스로 답변 너무 못하고 면접관이 얘 뭐지하던 그 눈빛이랑... 모든 게 계속 기억나ㅜㅜ
원래 첫 인턴 면접은 다 이런가ㅜ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